4월7일 서울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 결혼식하는 가수겸배우 이승기(36)과 배우 이다인(31)
두사람은 7일 오후 6시 결혼식을 올렸다. 2021년 5월 열애를 시작으로 2년 여만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결혼식 총괄진행은 배우 손지창이 맡고 1부 사회는 개그맨 유재석, 2부 사회는 이수근, 축가는 이적, 이홍기가 맡았다.
이날 결혼식으로 삼성동을 마비 시키는등 톱스타 포스를 과시했다.
어제 두사람의 결혼식을 취재하기 위해 많은 취재진들이 현장에 몰리기도 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지만 포토월을 설치해 스타 하격군단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결혼식에는 이경규, 유재석, 강호동, 김수미, 김남길, 한효주, 이동욱, 이동휘, 이세영, 차은우, 길, 양세형, 등 많은 지인 및 관계자들로 700여명이 두사람의 새출발을 축복했다.
원래는 주례없는 결혼식 이었으나 배우 이순재가 자리에서 일어나 깜짝 주례를 선보이기도 했다.
가수 이적이 '다행이다'로 축가를 부르고 이어서 이승기가 셀프 축가로 '결혼해줄래'를 불렀다.
이다인 프로필
(본명 이라윤) 31세
모친 배우 견미리가 독실한 불교 신자라서 불교식 이름으로 개명하였다.
출생 -1992년 11월 5일
고향-서울특별시 성동구
신체-165cm / B형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연극영화학/학사)
종교-불교
소속사-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데뷔-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
이승기프로필
출생-1987년 1월 13일 (36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
신체- 182cm / 70kg / B형
최종학력-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문화콘텐츠학 / 석사 수료)
병역-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13특수임무여단 병장 만기전역
종교-불교
소속사-휴먼메이드
데뷔 2004년 6월 5일 정규 1집<나방의 꿈>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 신혼여행 없이 활동에 바로 복귀할 예정이다.
다음달 이승기는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아시아투어의 서막을 연다.
이후 일본 도쿄, 오사카,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다인은 MBC 새드라마 '연인'으로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그린 이작품에서 이다인은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을 연기한다.
이승기는 지난 2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면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생을 함께 하기러 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고 밝혔다.
이어 "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고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 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생활 면에서나 일적으로 흠 없이 아름다운 청춘 셀러브리티 부부의 앞날을 축복드리고 행복하세요!!
'빅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현미 별세원인 (1) | 2023.04.07 |
---|
댓글